BRAND CONSULTING
브랜드 컨설팅은 단순한 디자인을 넘어 프로젝트의 Problem Statements를 도출하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OCKHAMS의 DDD(Data-Driven Designing)이 포함되어 전문학회의 논문, 빅데이터 리서치, 브랜드 리서치의 다층적인 방법의 교차 연구가 진행됩니다. 고객사, 소비자, 브랜드의 관점에서 최상의 결과의 시행여부를 협의 후 진행하게 되며, 프로젝트에서는 고객사와의 협업이 절대적으로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해당 서비스의 형태는 서비스 맵이 될 수도 있고 디자인 결과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조향 브랜드 '마크웨일'의 홈페이지 개선안, 마크웨일
Brand consulting is a service that goes beyond formal design, focusing on deriving Problem Statements for projects and providing solutions. This process includes OCKHAMS' DDD (Data-Driven Designing), involving interdisciplinary research that combines academic papers, big data research, and brand research. It proceeds after discussions to determine the feasibility of achieving the best results from the perspectives of clients, consumers, and the brand. Collaboration with the client is absolutely essential in the project. The form of this service can take the shape of a service map or design deliverables.
브랜드 엑셀레이팅을 위한 요소 강화 컨설팅, 닥터노아
웹 환경을 위한 썸네일 가이드 매뉴얼, 아벤느
협력사를 위한 브랜드 로고 가이드 매뉴얼, 빅이슈코리아
프랑스 한식 패스트푸드 '냠냠'의 브랜드 컨설팅, Nyamiam
다문화학교 '해밀학교'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컨설팅, 인순이와 좋은사람들
'SIGNIA' 보청기 Localization 브랜드 컨설팅, WS Audiology Korea Limited
사용자 환승 시, 동선유도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S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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